#pragma once
#ifndef ___Node_Student
#define ___Node_Student
//Node_Student.h : 연결된 스택을 위한 노드 클래스 구현 파일
#include "Student.h"
class Node : public Student { //Student를 상속하여 구현함.
Node* link; //다음 노드를 가리키는 포인터 변수
public:
Node(int id = 0, const char* name = "", const char* dept = "")
:Student(id, name, dept) {
link = NULL;
} //부모 클래스 Student의 생성자를 선택하여 호출한 것에 유의할 것. link는 반드시 NULL로 초기화해야 함.
~Node(void) {}
Node* getLink() { return link; }
void setLink(Node* p) { link = p; }
};
#endif // !___Node
'Programming > DS SorceCo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ode_Int : 연결된 큐를 위한 int형 클래스 (0) | 2019.03.22 |
---|---|
LinkedStack.h : 연결된 스택 클래스 구현 (0) | 2019.03.22 |
DynamicMemoryAllocation.h : int 형 2차원 배열 동적 할당 함수 (0) | 2019.03.22 |
BankSimulator.h : 은행 시뮬레이션 클래스 (0) | 2019.03.22 |
CustomerQueue.h : 하나의 고객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클래스 (0) | 2019.03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