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pragma once
#ifndef ___Node_Int
#define ___Node_Int
//Node_Int : 연결된 큐를 위한 int형 클래스 + 연결 리스트로 구현된 리스트를 위한 노드 클래스
#include <cstdio>
class Node {
Node* link; //다음 노드를 가리키는 포인터 변수
int data; //노드의 데이터 필드
public:
Node(int val = 0) :data(val), link(NULL) {}
Node* getLink() { return link; }
void setLink(Node* next) { link = next; }
void display() { printf(" <%2d>", data); }
bool hasData(int val) { return data == val; }
//자신의 다음에 새로운 노드 n을 삽입하는 함수
void insertNext(Node *n) {
if (n != NULL) {
n->link = link;
link = n;
}
}
//자신의 다음 노드를 리스트에서 삭제하는 함수
Node* removeNext() {
Node* removed = link;
if (removed != NULL)
link = removed->link;
return removed;
}
};
#endif // !___No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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