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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ing/DS SorceCode

Node_Int : 연결된 큐를 위한 int형 클래스 + 연결 리스트로 구현된 리스트를 위한 노드 클래스

#pragma once

#ifndef ___Node_Int

#define ___Node_Int

//Node_Int : 연결된 큐를 위한 int형 클래스 + 연결 리스트로 구현된 리스트를 위한 노드 클래스


#include <cstdio>

class Node {

Node* link; //다음 노드를 가리키는 포인터 변수

int data; //노드의 데이터 필드

public:

Node(int val = 0) :data(val), link(NULL) {}

Node* getLink() { return link; }

void setLink(Node* next) { link = next; }

void display() { printf(" <%2d>", data); }

bool hasData(int val) { return data == val; }


//자신의 다음에 새로운 노드 n을 삽입하는 함수

void insertNext(Node *n) {

if (n != NULL) {

n->link = link;

link = n;

}

}


//자신의 다음 노드를 리스트에서 삭제하는 함수

Node* removeNext() {

Node* removed = link;

if (removed != NULL)

link = removed->link;

return removed;

}

};

#endif // !___Node